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나나 얼굴 성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나 얼굴 성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나나의 경우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나의 경우 외모가 굉장히 예뻐서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비율도 굉장히 좋아해서 모델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그런데 예전 나나의 얼굴을 보고 성형을 하지 않았나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서 직접 알아보았습니다.

 

 나나 얼굴 성형?

 

나나에 대해서 간략적으로 알아보면 나나는 1991년생이며, 키는 170cm로 여자 치고 굉장히 큰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스쿨의 곡인 <너 때문에> 곡으로 활동할 당시 합류를 하였고, 같이 합류한 멤버가 레이나라고 합니다.

나나는 현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오렌지캬라멜과 애프터스쿨 활동을 했었는데요.

이 때 당시 방에 들어가서 나나가 이국의 초중고 졸업사진을 보며 얼굴이 똑같다고 말을 했었는데,

이국주가 한 말이 "고친 애들이 뭘 알겠냐"며 말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말을 하니 나나는 당황해하면서 웃음을 터트리며 상황이 끝났었습니다. 물론 정확하게 성형을 했다 안 했다 밝히지는 않았지만 암묵적으로 생각했을 때에는

아예 안한 것보다 몇 군데 했을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담으로 나나에 대해 더 설명을 해드리면 미국에 있는 영화사이트인 TC캔들러에서 2015년도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외모 100명을 뽑았는데,

 

그 중에서 나나가 세계1위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무려 2년 연속 1위를 했다니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는 외모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얼굴 뿐만 아니라, 키도 커서 모델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러니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 아닌가 싶은데요. 아울러 과거에 나나는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이 때 나나가 트림이나, 방귀 같은 생리현상을

자연스럽게 한다는 얘기가 나왔었는데, 자신은 남자친구가 있어도 그대로 다 오픈한다고 하며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나나가 외모도 예쁘고 그래서 마치 생리현상을 철저히 숨길 거 같지만 그녀 역시 사람이기 때문에 이런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은 털털하다는 의견을 내비췄었는데요.

아무튼 간 나나의 경우 현재 오! 주인님이라는 드라마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수 활동보다는 연기활동에 더 집중하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나 얼굴 성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나나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나가 미에로 화이바 광고를 촬영하신 거 알고 계신가요? 혹시 나나의 팬분이라던가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