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공유 여자친구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유 여자친구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공유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 생기고, 연기력도 좋고,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배우 공유는 여자친구가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공유 여자친구?


- 공유 여자친구 있을까?



먼저 배우 공유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1979년생으로 43세이며, 본명은 공지철이며, 태어난 곳은 부산시 동래구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학력은 낙민국민학교 - 부산내성중학교 - 동인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에서 학사를 하고 경희대학교 대학원 퍼포밍아트학을 석사로 지냈네요.


데뷔는 2001년 드라마 학교4에 출연을 시작으로 정식적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공유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두루 섭렵하면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대표적으로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학교4", "어느 멋진 날", "커피프린스 1호점", "빅", "연애조작단:시라노", "도깨비"를 출연하였으며,


영화로는 "동갑내기 과외하기", "슈퍼스타 감사용", "잠복근무", "용이 간다", "김종욱 찾기", "도가니", "용의자", "남과 여", "부산행", "밀정", "82년생 김지영", "서복" 등을 출연하였습니다.



이렇게 수 많은 작품을 출연하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배우 공유는 CF활동도 왕성하게 하면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인기가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배우 공유가 여자친구가 있는 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신데요.


제가 직접 알아본 결과 배우 공유는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다만 2019년에 SB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현재 여자친구는 없지만 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에게 문자를 보낸 적은 있었다고 합니다.


공유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자"냐고 물어봤지만 연락을 받아주지 않았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 공유씨는 술에 취해서 문자를 보낸 것이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사람들은 배우 공유의 문자를 안 받는 사람도 있구나라며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공유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톱스타인 공유씨는 본인의 이상형은 시간에 따라 변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개성이 있고, 튀는 사람이 좋았지만 현재는 그런 것보다는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감정적으로 기복이 있는 사람은 힘들다고 했었고, 심리 테스트에서 결과가 "이성의 유혹에 약한 스타일"이라고 나왔지만,



본인은 그렇지 않다며 일축을 했습니다.


아울러 배우 공유씨는 이상형 중에 "여성스러운 사람"보다는 보이쉬한 사람이 더 좋다고 말한 적도 있었으며,


우아하거나, 여성스러운 것보다는 보이시하면서 여성스러운 것처럼 반전이 있는 여성이 좋다고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청바지가 잘 어울리고, 운동화가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다고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상형이 시간이 지나면서 바뀌는 것을 보면 나이를 먹어가면서 사람을 보는 눈이 달라지는 것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2020년 12월에 개봉하는 서복이라는 영화가 개봉 된다고 해요. 출연진으로는 공유와 박보검 배우가 나온다고 하니 개봉하면 한 번 보러가야 겠군요.


지금까지 배우 공유 여자친구가 있는 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